본문 바로가기
사랑이와 행복이

[사랑이 행복이] 10월의 소소한 일상 _2_고양이 사진 정리

by 뀨뀨3737 2023. 11. 7.
728x90
반응형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 하는 소소한 일상

 

10월의 소소한 일상

-2-

 


그냥 저냥

 

가족카톡 방에 부모님이 올려주신

 

사랑이 행복이 사진이다.

 

보면 밥먹는 사진 밖에 없다. 

 

먼가 같은 사진 같겠지만

 

날짜가 다르다는 엄청난 차이가 있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

 

여튼 귀여움 ㅇㅇㅋ

 

 

 

ㅋㅋㅋ

 

사랑이 쩍벌냥 사진도 있넹

 

아 이런 포근하고 몽글몽글하게 귀여운 느낌이

 

평생 계속 됐으면 좋겠다.

 

하지만

 

우리 애들 나이가 이제 많다.

 

행복이는 벌써 큰 병도 겪었고 아직 완치상태는 아니다.

 

많이 컨디션은 올라왔지만...

 

떠나보내는 것도 준비해야 할 나이가 됐다.

 

이런 생각하면 슬프지만

 

그래도...

 

여튼 사랑이와 행복이를 생각하면 마음과 가슴이 간질간질하다.

 

건강하자

 


 

728x90
반응형

 

사랑이와 행복이

두 고양이는 소소한 일상으로 다시 돌아온다!

 



오래 전

사랑이와 행복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블로그에 올렸는데

어떤 기레기보다 못한 이가

오타 까지 그대로 긁어다가 영상만들어서

유투브에 올리더라

이러지 말자..;;

이젠 인기도 없고 ㅇㅇ 내 글 안긁어 가겠지ㅇㅇ

 


 

 

[사랑이 행복이] 10월의 소소한 일상_1_고양이 사진 정리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10월의 소소한 일상 -1- 아무래도 본가는 인천이고 울 애기들도 인천에 있고 난 멀리 있고 이러다 보니 집에 가서 고양이를 보는 날이 손에 꼽는

2ndqq.tistory.com

 

 

 

[사랑이 행복이] 9월의 소소한 일상_고양이 사진 정리_(202309)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고양이 사진 정리 (202309) 9월 사진 정리!! 울 귀여운 주인냥님들 사랑이 행복이 사진 보고 가세요. ... 내눈에 귀엽고 아름답고 하지만 여러분 눈

2ndqq.tistory.com

 

 

 

[사랑이 행복이] 근황 헤헷_230901~230920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근근히 전하는 근황 2023년 9월 사진 모음(9/1~9/20) 진천에 내려온지 이제 4개월 정도 됐다. 사랑이와 행복이가 너무 눈에 밟히는 그런 시간 정말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