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냠냠] 불맛 나는 돼지불백반과 짜글이 김치찌개_삼시세끼_운서역

by 뀨뀨3737 2018. 7. 1.
728x90
반응형

냠냠


오성식당 삼시세끼


(돼지불백, 짜글이김치찌개)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소주 한잔 하려고 삼시세끼를 찾았다.


먹기 전 사진 찍는 걸 짜증내지 않고 받아줘서 ㄳㄳ





이번에 소개하는 음식점은


운서역 근처에 자리 잡은 삼시세끼다.


새벽과 같은 스태츠칩팩코리아 사람들이 많이 온다는 정보를 듣고



돼지불백이 매우 맛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 무리해서 갔다.


신기하게도 돼지불백에서 불맛이 난다. ㅇㅇ


돼지 불백이 돼지 불고기 백반이 아니라


돼지 불맛나는 백반 이런 거였나 부다.



구성은 메인과 달걀 후라이 그리고 밑반찬 이렇게 나온다.


돼지 불백의 식감과 맛이 매우 독특했고 젓가락이 계속 가는


손이 멈추지 않는 맛이다.



그 이외에 짜글이김치찌개를 함께 일하는 동료들이 소개시켜 줬다.


오징어 볶음도 한번 먹고 싶었는데 딱히 추천할 만한 건 아니라고 ㅋㅋㅋ


그래도 돼지불백은 정말 대박이었다.


운서역에 친구가 놀러간다고 하면 여기 불백한번 먹으라고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오늘 함께한 동료들





오성식당 삼시세끼는 운서역 쪽에 위치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