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먹부림 제품편] 세방황칠족발_보쌈_족발

by 뀨뀨3737 2018. 11. 21.
728x90
반응형

무심코 지난 카톡을 보니

세방황칠푸드 홈페이지가 링크 돼 있었다.

그래서 시켰다.


세방황칠족발


세방황칠수육보쌈





세방황칠족발을 알게 된 시점은


언제 쯤인지 모르겠지만 오늘의 유머라는 싸이트에서


가격대비 짱이라는 소리와


그 때 당시 주문하면 2달 후에나 받을 수 있다는 소리를 듣고 개인 톡에 저장해 뒀다.


그리고 꽤 시간이 흘러


며칠 전 지난 카톡을 보다가


세방황칠푸드 사이트에 접속했고


이제는 정상배송 가능합니다.


라는 팝업 메뉴를 보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주문했다.






따란~


자고 일어나니 현관 앞에 있었다.



박스를 개봉하니


사장님의 감사편지와 맛있게 먹는 조리법 등이 있었고



비빔면!!


기타 소스 등등이 가득이었다.



족발 3덩이와 보쌈 2덩이를 3만원 초반에 구입했다.


고기 고기!!!



그날 바로 보쌈을 먹었다.



시중에서 시켜 먹는 맛이랑 똑같았다.


오히려 더 부드럽다는 느낌까지 받았다.


그리고 며칠 텀을 두고




족발 야채 볶음을 해먹었다.


맛있다!!


가성비 갑은 둘째치고


맛도 평타 이상을 쳐주고 있다.


ㅋㅋㅋ


다음에는 족발만 따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소주랑 먹어야징 헤헷




전체적으로 만족한다.


가격에 비해 월등히 많은 양과


중간 이상하는 맛


그리고 시켜서 먹는게 아니라서 인지


집에서 여러가지를 가미해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인 것 같다.


나중에 다시 시켜먹을 듯


구입한지 2주정도가 흘렀는데


아직 냉동실에


보쌈 1덩이 족발 1덩이가 남았다.




ㅋㅋㅋ


2018/11/19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롯데리아_( 와규버거 )

2018/11/11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운서역 이화순대국_순대볶음_곱창볶음_수육_(feat. 동료들)

2018/10/11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운서역 삼시세끼_제육볶음_feat. 고기 추가 김치찌개

2018/11/19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제품 리뷰편] 햄버거_GS25_( 깊고 진한 치즈의 맛 트리플 치즈 더블 )

2018/11/02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제품 리뷰편] 아이스크림_스웨디시 글레이스 딜라이트풀 라즈베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