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먹부림 제품편] 청수 평양 물 냉면(메밀냉면)_이마트

by 뀨뀨3737 2021. 7. 20.
728x90
반응형

덥다!!

 

시원한거 찬거!!

 

냉면!!!

 

이힛...

 

청수 평양 물 냉면

 


 

오늘도 덥다 매일 덥다 또 덥다 왜 또 덥냐

 

...ㅂㄷㅂㄷ

 

여튼 더위를 날려줄 음식을 찾고 있었다.. 

 

라고 쓰고 그냥 먼가 먹고 싶었다..

 

그래서 이마트를 가서 이리저리 뒤지다가

 

아 오늘은 국수나 끓여먹을까 싶었는데

 

일반 국수 말고 메밀 국수 사다가 집에 동치미나 오이지 국물에

 

말아 먹으면 그게 냉면 아님? 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마트 코너 중 면이 있는 곳에서 뒤적 뒤적 거리다

 

냉면 밀키트를 발견했다!!!!

 

 

청수 냉면 밀키트 따로 밀키트 코너에는 크게 있는데

 

이곳은 면을 파는 코너

 

왠지 모를 호기심에 겟!!

 

...

 

 

집에 뒀다 잊고 있다 얼마전에 해 먹었다...;;;;

 

면발은 일반 청수냉면 면발과 같다.

 

대신 반정도 잘려 있음.

 

동치미는... 비슷하면서도 ... 먼가 내가 간을 맞춘 느낌.

 

고명은 따로 없었당 조미기름이 있었다.

 

따로 청수 냉면 면만 사다가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면이 맛이쪙

 

다음에도 사먹을지는 모르겠다 다음에는 그냥 면만 살 듯 

 

만얀 살거면 그냥 밀키트 코너에서 파는 걸 사자(어흥).....

 


이마트 검단점에서 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