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더블치즈버거_크리스마스 에디션_위키드보이즈(목감상업단지)

by 뀨뀨3737 2022. 1. 6.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우울하게 보내고

 

월요일 저녁

 

한해 고생한 내게 수제버거를 선물했다.

 

더블치즈버거세트

위키드 보이즈

 


크리스마스를 남자 3명이서 보내고

 

언제나 그렇듯 아무렇지 않은

 

월요일을 보낸 하루

 

그냥 월요일이라서 그럴까

 

맛있는게 먹고 싶었다.

 

사실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혼자 피자먹기엔 양이 많으니까

 

위키드보이즈로 발걸음을 옮겼다.

 

메뉴판 앞에서 잠시 고민하다가

 

더블치즈버거 세트를 시켰다.

 

 

반응형

 

 

더블치즈버거에 코우슬로 그리고 콜라

 

약간의 기다림 후

 

버터 혹은 마가린 향이 올라오는 버거를 받아들었다.

 

살짝 향을 음미하고 반을 썰어낸 다음

 

빵만 먹어본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쪽은 부드럽다.

 

버터향인지 마가린 향인지 입안을 감싸고

 

살짝 구워진 식감이 앞으로 먹을 버거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이타이밍에 코우슬로도 한 포크 떠 먹었다.

 

아삭한 식감과 아까 느끼했던 부분을 씻어주는 느낌의 소스가

 

입안을 훔쳤다.

 

그리고 나서 와구와구 먹음

 

다른 생각할게 뭐가 있을까 싶다

 

눈앞에 맛있는 수제버거가 있는데

 

와구와구

 

ㅋㅋㅋ

 

 

다음에도 또 올것이고

 

아마도 새로운 메뉴가 없으면 더블치즈버거를 먹을 듯

 

아 또 먹고 싶다

 


 

위키드보이즈는 여기 있다.


 

2022.01.0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위키드보이즈(목감상업단지)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위키드보이즈(목감상업단지)

위키드 보이즈 모음집 ㅋㅋㅋㅋ 수제버거 위키드 보이즈 (WICHKED BOYZ Burger Zone) 살을 빼기 위해 헬스를 등록했다. 아마도 새해맞이 연중행사가 아닐까 싶지만 먹는걸 줄일수 있을까 싶은 맛있는

2ndqq.tistory.com

 

2021.12.3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트러플버거 그리고 바닐라 쉐이크_쉑쉑 버거(영등포 타임스퀘어)

 

[먹부림 음식점편] 트러플버거 그리고 바닐라 쉐이크_쉑쉑 버거(영등포 타임스퀘어)

직원 복지 중 하나인 펜션지원금을 누리고자 오후 반차를 쓰고 영등포를 갔다. 트러플버거 & 바닐라 쉐이크 쉐이크쉑 버거(타임스퀘어점) 오후 반차!! 영화를 예매했다. 먼가 시간이 넉넉할것 같

2ndqq.tistory.com

 

2021.11.1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블리스버거&펍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블리스버거&펍

햄버거가 땡겼다. 집근처 프렌차이즈는 대충 다 먹었는데 수제버거가 땡겼다. 더블 치즈 버거 블리스버거&펍 꾸덕 꾸덕한 치즈 두툽하다 못해 거대한 패티 버터에 구워 바삭하고 버터향이 나는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