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계란짐 그리고 오징어숙회_초가집(주안역)

by 뀨뀨3737 2022. 3. 7.
728x90
반응형

간짜장을 먹고

 

2차로 간

 

일찍 오픈한 실내포차

 

계란찜 그리고 오징어숙회

 

초가집(주안역)

 

 


간짜장과 파탕수육으로 배를 가득 채우고

 

이른 시간인지라 열려 있는 술집으로 가기로 했다.

 

그저 친구가 이끄는 곳으로 가자

 

오후 3시 전에 연 포차가 있었다.

 

상호는 초가집

 

가격은 나름 저렴했고 음식은 괜찮았다.

 

 

신기했던건

 

연태고량주를 먹은 다음이어선지

 

이즈백의 술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다. ㅋㅋㅋㅋ

 

안주로 계란찜과 오징어 숙회를 시켰다.

 

맛도 좋았고 식감도 괜찮았다.

 

가벽게 와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다.

 

반응형

 

주안역에 위치한 초가집은 여기 있다.

 


 

 

2022.03.07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_짬뽕나라(주안역)

 

[먹부림 음식점편]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_짬뽕나라(주안역)

술이 땡기는 주말 친구 추천 주안역 맛집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 짬뽕나라(주안역) 보쌈과 수육을 먹자고 징징 거리다 자기가 아는 맞집있다고 주안역 중국집을 찾았다. 주안역과 매우 가까운 하

2ndqq.tistory.com

 

2022.01.1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굴보쌈_옥이 보쌈 족발(주안역)

 

[먹부림 음식점편] 굴보쌈_옥이 보쌈 족발(주안역)

친구랑 이강보쌈 얘기하다가 찾은 굴보쌈 옥이 보쌈 족발 이강보쌈 가게 자리를 밀어버리고 잠시 주차장으로 쓰일때 처음 방문했던 옥이 보쌈 먼가 이강보쌈 스러우면서 조금 아쉬운 맛을 갖췄

2ndqq.tistory.com

 

2022.01.11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후추치킨_바른치킨(주안역)

 

[먹부림 음식점편] 후추치킨_바른치킨(주안역)

1차로 굴보쌈을 먹고 거닐다 2차로 먹은 후추치킨 바른치킨(주안역) 굴보쌈으로 배채우고 배부르다 뭐하다 하면서 걷다가 가벼운거 먹는게 좋지 않을까 해서 치킨을 선택했다... 가벼운게 치킨

2ndqq.tistory.com

 

2021.12.1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삼계탕_서문삼계탕 통닭(시민공원역)

 

[먹부림 음식점편] 삼계탕_서문삼계탕 통닭(시민공원역)

또 왔다. 뭐랄까 일때문에 주안역에 갔다가 맛있는거 먹어야지 생각에 또 왔다. 삼계탕 서문삼계탕 통닭 ㅇㅇ 뭐 주안에 일이 있어서 왔다. 주안까지 왔는데 먼가 맛있는 거 먹어야 하지 않을까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