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제육볶음비빔밥_낙지김치죽_본죽(시흥목감조남점)

by 뀨뀨3737 2022. 4. 18.
728x90
반응형

도시락이 없죠

 

점심은 프리죠

 

그냥 걷다 들어갔죠

 

제육볶음비빔밥_낙지김치죽

본죽(목감상업단지)

 


 

점심을 찾아 길을 떠나는 하이에나 처럼

 

목감 상업단지를 어슬렁 거리다

 

오늘도 햄버거를 먹으면 굴러다닐것 같아서 본죽을 찾았다.

 

 

 

본죽의 기이한 가격에 잠시 정신이 아득해졌지만

 

본죽이니까 건강한 음식일 거라는 기대에

 

건강이랑 조금 거리가 먼

 

제육볶음비빔밥을 시켰다...

 

첫 비쥬얼은 실망이었으나

 

이제 대기업화 해버린 본죽 라인의 맛은

 

매우 안정적이고 기본적이었으며

 

맛있었다.

 

 

다음에 또 와서 다른걸 먹어봐야징 하다가

 

낙지김치죽을 시킴

 

사실 포스터 보고 시켜서 왜 치즈 없지?!

 

이러고 두리번 거렸는데

 

치즈는 추가 해야 한다고 포스터에 적혀 있어서 그냥 먹음

 

아까 말했든

 

조금 이상할 비쥬얼과 느낌이지만

 

이제 대기업화 해버린 본죽 라인의 맛은

 

매우 안정적이고 기본적이었으며

 

맛있었다.

 

그리고 역시 다행스럽게

 

아직 본죽라인은 많은 양과 많은 양 그리고 많은 양을

 

소비자에게 내놓고 있어서 좋았다.

 

맛있음.

 

 

다음에는 비빔밥 라인을 섭렵해 봐야겠다.

 

이번에는 미나리꼬막비빔밥에 눈이 갔다.

 

담에는 미나리꼬막비빔밥!!!

 

반응형

목감상업단지의 본죽은 여기 있다.

 


 

 

2021.11.2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초밥_오성초밥(광명사거리역)

 

[먹부림 음식점편] 초밥_오성초밥(광명사거리역)

광명사거리에서 초밥을 먹었다. 초밥 오성초밥 광명사거리역에서 모임은 오후 6시 그런데 난 1시에 도착해찌 그래서 점심은 먹어야 겠다 싶어서 약속장소인 데일리카페(광명점) 근처를 배회했

2ndqq.tistory.com

 

2022.04.1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더블치즈버거 세트_위키드보이즈(시흥목감)

 

[먹부림 음식점편] 더블치즈버거 세트_위키드보이즈(시흥목감)

드디어!! 다이어트용 도시락을 다먹었다. 살이 3키로가 더 찐거 같.... 여튼 .... 몰라... 다이어트 ㅂㄷㅂㄷ 더블치즈버거 세트 위키드 보이즈(시흥목감) 체중감량을 위해 도시락을...ㄴㄴ 그냥 돈

2ndqq.tistory.com

 

2022.04.0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스무디모음 그리고 이벤트_팔공티(시흥목감점)

 

[먹부림 음식점편] 스무디모음 그리고 이벤트_팔공티(시흥목감점)

낮에 팔공티 음료를 애용하고 있다. 물론 아침에도 애용한다. 그냥 애용 중..;;; 팔공티(시흥목감점) 얼추 먹고 싶은 스무디를 다 먹어보았다. 초코스무디, 코코넛스무디, 딸기, 자몽, 코코넛커피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