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먹부림 제품편] 토니스 허니아몬드누가밀크초콜릿_이마트(검단점)

by 뀨뀨3737 2022. 4. 19.
728x90
반응형

난 쵸코덕후다!!!

 

쵸더쿠!!!

...?

 

여튼 처음 보는 쵸코는 그냥 안넘어 가짓!

 

토니스 허니아몬드누가밀크초콜릿

이마트(검단점)

 


습기 제거제를 사기 위해 이마트 지하던젼을 돌고 있다가

 

그냥 지나칠수 없는 쵸코 코너에서 발견했다.

 

거대한 크기와 뚠실한 모습이

 

나의 쵸코 욕망을 흠신 발현해 줬고

 

7,900원이라는 그지 같은 가겨에도

 

어느새 입꼬리가 해벌쭉해져서

 

결제하고 있었다.

 

 

그리고 집에 와서 허겁지겁 사진 찍고

 

혹시 누가 먹을까 냉장고 깊은 곳에 넣어놨다.

 

그렇게..

 

나도 잊고 있다가

 

어제 찾았다..;;;;

 

처음 열어봤을 때 느낌은 

 

아 이게 요새 말하는 네모네모 하지 않은 끊어지는 쵸코인가 싶었다.

 

맛은 아쉽게도 허쉬 거대 쵸코랑 그냥 저냥 비슷했다.

 

 

그동안 여러 쵸코를 먹어왔는데

 

인상적인 쵸코는 킨더쵸코랑 밀카 쵸코 뿐인 듯..

 

그냥 달다구리 청량감 쵸코가 내 입에 맛는듯 하다.

 

이번 쵸코도 달다구리 했으나

 

기대했던 무거운 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청량감이 높지도 않았다.

 

조금 비싼 그리고 거대한 쵸코

 

누가가 붙었으면 맛있어야 할텐데

 

그닥 그냥 저냥 이었던...

 

다음에는.. 고민 좀 많이 한다음에 사게 될듯 하다.

 

쵸코는 정말 맛없지 않으면 거르지 않지!!

 

ㅋㅋㅋㅋ

 

...

 

이러고 있는데 살이 빠지길 바라는... ㅠ_ㅠ

 

반응형

토니스 허니아몬드누가밀크초콜릿은 이마트 검단점에사 삼

 

 

 


2022.03.15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LOACKER 아이스크림 케잌_베스킨라빈스

 

[먹부림 제품편] LOACKER 아이스크림 케잌_베스킨라빈스

흠... 술마시고 집에 사갔는데 다행히 아버지 생신이었다.;;;; Loacker 아이스크림 케잌 베스킨라빈스31(이마트 검단점) 술마시고 대량 정신 혼미 일때 아직 10시 까지만 모임이 허용되는지라 대충

2ndqq.tistory.com

 

2021.07.26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밀카(MILKA) CHOCO SUPREME_Mondelez_이마트

 

[먹부림 제품편] 밀카(MILKA) CHOCO SUPREME_Mondelez_이마트

덥죠 이마트를 가죠 식품코너에 갔죠 쵸코 코너에 가죠 못보는 쵸코인데 맛나보이죠 Milka Choco Suoreme 덥다 날이 더워서 시원하 거 뭐라도 먹을 요량으로 찾았다가 쵸코 코너에서 이거 하나랑 같

2ndqq.tistory.com

 

2019.08.06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 편] 이마트_Galler(갤러)_쵸코렛 미니바

 

[먹부림 제품 편] 이마트_Galler(갤러)_쵸코렛 미니바

쵸코가 먹고 싶었다 쵸코!!! 이마트를 갔더니 할인 코너에 갤러 쵸코렛 미니바 ( Galler ) 오호 여러가지 맛을 다 맛 볼 수 있겠군요!!! 그렇다면 냠냠 먼가 꽉 채워져 있을 거라 기대했지만 먼가 미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