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 편] 시흥시 삼미시장 명진닭한마리_( 닭한마리 )

by 뀨뀨3737 2018. 12. 28.
728x90
반응형

요새 시흥시에 빠져있다.


오늘도 찾은 삼미시장


지역주민 추천


닭요리 전문점 명진

( 닭한마리 )




요새 쉬는 날이면 시흥시 삼시시장으로 나드리를 나가고 있다.


사람이 많은 시장은 시간과 관계없이 활기차다



시흥시 삼미시장은 발걸음이 잘 가지 않는 여타 제례식 시장과는 다르게 매우 활기차 보였다.


많이 와 본 건 아니지만


이용하는 연령대도 다양했고 친구나 나처럼 이제 뒷방 늙으니 취급 받는 부류부터


파릇파릇해 보이는 젊은이 등등....... 여튼 다양하고 많았다.


이번에는 내가 매뉴를 정했고


친구가 장소를 섭외하는 방법으로 장소를 찾았다.


메뉴는 며칠전 부터 내가 노래를 부른 닭한마리


장소는


닭요리 전문점 명진!!


일단 전문적인 닭집으로 빼고 닭도리탕(볶음탕), 닭한마리, 닭 백숙, 닭계장 등이 가능했다.


그런데 말이다.


닭한마리를 먹고 나니까 다른 메뉴들이 궁금해 졌다.


닭한마리의 육수 맛이 이정도면 백숙은 말할 필요가 없고 닭개장이나 닭볶음탕 또한 맛날께 확실하다.


양도 매우 푸짐했다.


시킨건 닭한마리 작은 사이즈와 떡사리 그리고 술


덩치큰 사내 2명이 먹는데 남길 뻔했다.



양념장을 비비는 거친 남자의 젓가락

(소리 주의)



영롱한 닭 국물!!


사진 참 못 찍는다..;;;

...

gif!!



보글 보글!!!


한국자 뜨기!!



양념장과 닭다리!!!



ㅋㅋㅋㅋ



배가 안꺼져서 다음 술집 까지 삼미시장을 여러 바뀌 돌았다. ㅋㅋㅋ


그 추운날 몸이 뜨거워졌다.


먼가 몸이 좋아지는 음식 느낌 ㅇㅇ


맛은 진한 고기 육수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고


야들야들한 닭고기 식감


그리고 진한 냄새와 함께 진한 맛의 국물!!


이 국물이 환상임


다음에도 생각나면 무조건 올 것 같은 맛이다.


하지만 삼미시장의 지역주민이 추천해주는 맛집은 아직 많다.


ㅇㅇ


일단 다른데 다 가본다음에 닭한마리나 닭 생각나면 찾아야지 ㅋㅋㅋ




닭요리전문점 명진은 여기 있다.




2018/12/21 - [여행] - [소소한 여행] 시흥시 나드리_1_( 사람 그리고 술 )

2018/12/19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 편] 삼양식품_( 참참참 계란탕면 )

2018/12/17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시흥시 보드레족발_( 족발 & 쟁반막국수 )

2018/12/1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맥도날드 씨앤씨점_시그니처버거_( 골드에그치즈버거 )

2018/12/14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BBQ 신공항 점_황금올리브치킨_자메이카통다리구이

2018/12/1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시흥시 삼미시장 제주갈비_삼겹살 (feat. 밑반찬)

2018/12/09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롯데리아 인천연희DT 점_( 클래식 치즈버거 )

2018/11/29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운서역 낙안_오겹살 (feat.동료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