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전 & 전전골_송림전마당(인천 현대시장)

by 뀨뀨3737 2022. 6. 28.
728x90
반응형

전전골이 그렇게 맛있데

 

현대시장에 있데

 

그래서 먹어 본

 

전 그리고 전전골

 

송림전마당

(인천 현대시장)

 


 

카카오 오톡에서 만난

 

인천 사람들과 오래만에 모였다.

 

여기서 전전골 맛집이 있다는 소리에

 

송림전마당에서 만났다.

 

 

일단 모듬전에 동동주를 시켰다.

 

차가움이 덜하고 시큼한 동동주맛에 조금 당황했지만

 

2번째 주전자부터는 시원했다.

 

첫번째 주전자라 덜 시원했던 듯

 

시큼한 맛은 여기 고유맛인 듯

 

전 맛이 매우 좋았다.

 

동그랑땡은 엄청 거대했고

 

다른 전도 겉바속촉

 

그리고

 

신기하게 기름쩐내가 없는 전이었다.

 

높은 온도로 바로 굽는 건가 신기하넹

 

맛있게 먹고 동동주 2개를 비울 때 즈음해서

 

전전골을 시켰다.

 

 

처음 전전골을 시킬 때

 

기름베이스에 탄수화물 위주니까

 

느끼하겠지 아니면 칼칼하거나

 

아니면 돼지고기 김치찌개 같은 느낌

 

이라고 생각했는데

 

시원했다?!

 

매운탕아니지 생대구지리를 먹는 느낌

 

처음 먹고 너무 놀랐다.

 

맛있고 육수가 끝내줬다.

 

끓여져 나오는 전들도 맘에 들었다.

 

츄릅...

 

아 육수 비법 알고 싶다

 

모듬전을 배부르게 먹어서

 

전전골의 전은 많이 남겼다.

 

하지만 육수가 너무 좋아서

 

3번은 리필한 듯

 

육수리필이 되서 좋았다.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

 

이렇게 시원한 맛의 찌개를

 

언제 먹어봤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첫 한입 먹었을 때 느낌은

 

마치 공덕의 생대구찌개 전문점에서

 

한국자 떠서 입에 넣었을 때와 같았다.

 

최고의 술안주에 최고의 해장국 느낌

 

ㅋㅋㅋㅋㅋ

 

아 또 가고 싶다.

 


반응형

송림전마당은 여기 있다.

 


2022.05.3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콩나물 해장국_닭칼국수_참한방전주콩나물국밥(송림점)_인천 현대시장

 

[먹부림 음식점편] 콩나물 해장국_닭칼국수_참한방전주콩나물국밥(송림점)_인천 현대시장

3040 인천 사람들과 현대시장에서 가볍게? 한잔 닭칼국수 참한방전주콩나물국밥(송림점) 인천 현대시장 요새 외로움에 오픈 카카오톡을 하고 있다. 거기서 동창도 만나고 생각보다 커보이는 인

2ndqq.tistory.com

 

2022.05.1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초콜릿 모카_스타벅스(인하대역점)

 

[먹부림 음식점편] 초콜릿 모카_스타벅스(인하대역점)

CGV 학익에서 닥터 스트렌지 2를 봤다. 영화 보고 친구랑 밥먹고 커피한잔 한 스타벅스 인하대역점 스타벅스 이름치고는 생각보다 작은 매장인 스타벅스 인하대역점 그래도 층고가 꽤 있어 조금

2ndqq.tistory.com

 

2022.04.11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냉모밀 그리고 통만두_청실홍실(시흥본점)

 

[먹부림 음식점편] 냉모밀 그리고 통만두_청실홍실(시흥본점)

간만의 신천 나드리 두런 두런 걷다가 냠냠 냉모밀 그리고 통만두 청실홍실(시흥본점) 약속시간보다 6시간 전에 도착해서 할일이 없지만 배가 출출하고 날이 더워지는 시점에서 시원한 것을 먹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