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베이컨체다치즈피자_팥치즈스틱_피자알볼로(검단점)

by 뀨뀨3737 2022. 6. 29.
728x90
반응형

피자가 먹고 싶다

 

피자~~

 

피자~~

 

피자 알볼로 할인 6000원?

 

베이컨체다치즈피자

팥치즈스틱

피자알볼로(검단점)

 


며칠 전

 

피자에 맥주를 먹는 사진을 보고 나서

 

피자가 계속 눈에 들어왔다.

 

일단 다이어트 및 살빼기 중이기에

 

멀리하는 척을 했지만

 

손이

 

배민을 누르고 주문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물론 6000원 할인 쿠폰 때문이다...;;;;

 

거창한

 

프리미엄 스러운 피자를 먹고 싶었지만

 

가장 베이직 한게 좋은 거야 라는 생각이 들어서

 

베이컨 체다 치즈 피자를 시키고 베이컨을 추가했다.

 

베이직 ... 좋아한다면 베이컨을 추가!!

 

그리고 나서 피자만 먹으면 먼가 섭섭하지 않을까 하여

 

팥치즈스틱을 주문함

 

ㅇㅇ

 


 

피자알볼로 스럽게 맛은 매우 좋았다.

 

일부로 느끼한 맛을 즐기기 위해

 

베이컨체다치즈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다.... 흙흙

 

하지만 도우식감과 맛

 

토핑 전부 잘 어울렸다.

 

베이컨 특유의 짠맛이 적어서

 

조금 아쉬운게 흠이었음.

 

그렇다

 

몸에 안좋다는 단짠 기름짐을 원했는데!!!

 

큼큼 여튼 맛있었음.

 


팥치즈스틱은

 

그냥 또하나의 피자라고 생각하는게 좋다.

 

피자 도우 위에 팥과 치즈가 올라가

 

구어져 왔다.

 

부모님이 달다고 하시면서 계속 드실 정도로 좋아하셨다.

 

ㅋㅋㅋ

 


 

예전에 피자꾼에서 피자 시켰을 때는

 

앞으로 피자꾼에서만 시키라고 하더니

 

이번에는 앞으로 피자알볼로에서만 피자를 시키라고 하신다.

 

그냥 맛있다는 최고의 칭찬인 듯 ㅋㅋㅋ

 


반응형

피자알볼로 검단점은 여기 있다.

 


2022.01.0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위키드보이즈(목감상업단지)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위키드보이즈(목감상업단지)

위키드 보이즈 모음집 ㅋㅋㅋㅋ 수제버거 위키드 보이즈 (WICHKED BOYZ Burger Zone) 살을 빼기 위해 헬스를 등록했다. 아마도 새해맞이 연중행사가 아닐까 싶지만 먹는걸 줄일수 있을까 싶은 맛있는

2ndqq.tistory.com

 

2019.04.29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 편] 이마트_피코크_(잭슨피자 수퍼잭슨)

 

[먹부림 제품 편] 이마트_피코크_(잭슨피자 수퍼잭슨)

이마트 갑니다 행사 행사 피자 행사 피코크 잭슨피자 (수퍼잭슨) 오늘도 어김없이 이마트를 어슬렁 어슬렁 거리다 행사 상품코너에 그러니까 할인코너에 피코크 냉동피자가 있었다. 마치 서로

2ndqq.tistory.com

 

2022.03.1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짜장면 칠리새우 탕수육_토니향(목감)

 

[먹부림 음식점편] 짜장면 칠리새우 탕수육_토니향(목감)

회식이다!! 점심!! 회식!! 짜장면 칠리새우 탕수육 토니향(목감) 새로운 회사 동료가 들어왔다. 그리고 들어온지 1달 회식해야징 하고 생각만 하다가 점심 회식으로 가닥 잡고 고기다!! 회다!! 피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