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밥 그리고 찹쌀순대_교동찹쌀순대(인천 서구청역)

by 뀨뀨3737 2022. 9. 5.
728x90
반응형

오랜만의

 

서구청 나드리

 

순대국밥 & 찹쌀순대

교동찹쌀순대

(인천 서구청역)

 


살을 빼고자 하여 잠시 술잔을 내려놨던

 

친구와 오랜만에 인천 서구청에서 만났다.

 

오전 11시부터 만나 열어 있는 음식점을 찾던 중

 

서구청 근처 맛집으로 소문난

 

순대국밥집을 찾았다.

 

 

그렇게 교동찹쌀순대집을 찾았는데

 

친구랑 얘기하다보니 예전에 이집을 찾은 적이 있었다.

 

당시에는 내장수육을 안주로 막걸리를 마셨었다.

 

이번에는

 

점심과 함께 반주로 먹을 생각이라

 

각각 순대국밥을 시키고

 

술안주 목적으로 찹쌀순대 소자를 하나 시켰다.

 

순대국밥은 하나는 다대기를 넣어서

 

하나는 다대기를 뺐다.

 

물론 다대기를 뺀건 내꺼..;;;

 

먼저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찹쌀순대가 작은게 나왔다.

 

 

오오 김치랑 깍두기 맛있음

 

ㅇㅇㅋ

 

찹쌀순대는 아쉽게도 정말 찹쌀이 가득...

 

식감은 쬰쬰하고 좋았으나

 

간이 되있지 않은 싱거움이 있었다.

 

그냥 먹기에는 조금 아쉬움 ㅇㅇㅋ

 

뒤이어 나온 순대국밥은 예술이었다.

 

시흥시 삼미시장의 노수옥 돼지국밥집의

 

순대국밥과 비교할만한 맛이었다.

 

국밥속에 들어있는 고기들도 너무 맛있었음.

 

 

나중에 술국을 시켜서 술을 마셔도 좋을 듯 싶었다.

 

그렇게 반주와 술안주로 술을 비었다.

 

만족스러운 안주와 밥이었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게한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것 저것 얘기하지 않아도

 

이상하게 즐거운 시간

 

나이가 들며 마음 편하고 즐거운 사람만 만나는 듯

 

함께 술마셔줘서 고맙다 ㅇㅇㅋ

 


728x90
반응형

인천 서구청근처 순대국밥 맛집 교동찹쌀순대는 여기 있다.

 


2022.08.3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곱창전골_병천찹쌀순대(인천 모래내시장)

 

[먹부림 음식점편] 곱창전골_병천찹쌀순대(인천 모래내시장)

친구가 맛집이라고 모래내시장까지 불러냈다. 곱창전골 병천찹쌀순대 (인천 모래내시장) 개인적으로 시장에 위치한 맛집을 좋아한다. 삼미시장에 위치한 노수옥 돼지국밥 처럼 ㅇㅇ 이날은 학

2ndqq.tistory.com

 

2022.08.17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 with 모듬순대_신의주찹쌀순대(완정점)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 with 모듬순대_신의주찹쌀순대(완정점)

오랜만에 술이나 진탕 먹고 싶어 찾은 순대국 그리고 모듬순대 신의주찹쌀순대(완정점) 월급 제때 들어오지 않는 회사에서 이게 뭐하는 건지 출퇴근 시간은 엄청 길고 더이상 회사에 대한 미련

2ndqq.tistory.com

 

2022.01.04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 그리고 머리고기_노수옥 돼지국밥(삼미시장)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 그리고 머리고기_노수옥 돼지국밥(삼미시장)

연말맞이 술마시기? 순대국 & 머릿고기 노수옥 돼지국밥(삼미시장) 12월 31일 2021년 마지막 날 회사 업무가 일찍 끝난다는 소문이 돌고 있을 때 오후 3시 즘 끝난다는 소문이 거짓임을 알게 됐을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