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읽어주는 냥집사

[영화] 저스티스 리그_JUSTICE LEAGUE_(스포 없음)

by 뀨뀨3737 2018. 6. 14.
728x90
반응형


혼자서 세상 잘 구하는 저스티스 리그.


망한게 너무 유명해서 이걸 꼭 리뷰할 필요가 있을가 하지 말아야징


그냥 내가 느낀거만 쓰면....


저스티스 리그





혼자서 세상 못구한 다더니


슈퍼맨이 살아와서 세상 혼자 다 구하고


배트맨은 혼자 죽고 싶어서 뛰어 다니고


...




수어싸이드 스쿼드 이후로 수어싸이드 해버리는 DC....


원더우먼도 딱히 좋은 영화는 아니지만 매우 매력적에다가


영화로 볼 그럴 아이템이 많았다면


저스티스 리그는 


그냥 거대한 쿠키영상으로 만 보인다.


각 케릭터 마다 나올 영화들의 거대한 쿠키 영상


이런 쿠쿠다스 같은...




솔직히 영웅 영화 ... 마블 영웅들은 전혀 몰랐다.


영화를 개봉하고 난서야 마블 속 영웅들을 알게 됐고 그렇게 알아보고 했는데


오랫동안 알고 지낸 슈퍼맨, 베트맨 기타 등등이


이렇게 망하는거 보니까 슬프당.


헤헷


괜찮아 마블이 있으니.. 헤헷....




다음 아쿠아 맨이 단독 영화로 나온다고 하는데 과연...


슬퍼지는 저스티스 리그...


함께 본 오래전부터 저스티스 리그 팬인 친구는


영화 끝나고 맥주캔 하나 사먹고 말을 안하고 30분을 걸었다.


보고 있던 내가 얼마나 민망하던지...


ㅋㅋㅋㅋ


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




여튼


이 영화에 대한 제 점수는 여


5점 만점에 1.5점 입니다.


뭐.. 작붕 벨붕. 기타 등등 모두 붕괴.


와 정말 이런 완벽한 아이템 가지고 이런 멋진 캐릭터 가지고


영화 망하기 어려울 텐데 ㅋㅋㅋ




출연진


잭 스나이더 감독... 중도 하차 얘기가.;;


벤 애플렉 (... 베트맨?), 갤 가돗(원더우먼), 제이슨 모모아(아쿠아 맨), 레이 피셔(싸이보그)

에즈라 밀러(플레시), 헬리 카빌(슈퍼맨)


j.k. 시몬스, 윌렘 데포, 제레미 아이언스, 엠버허드, 코니 닐슨, 에이미 아담스, 다이아 레인, 제시 아이젠 버그,


...


워너브라더스...




영화는 인천 CGV에서 봤삼


기타 영화에 대한 정보와 사진은 다움 영화를 참고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