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태국음식_생어거스틴 파르나스몰점

by 뀨뀨3737 2021. 11. 10.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삼성역 현대백을 정복했을 때

 

친구가 보고 싶어

 

삼성역을 찾았다

 

서로 뭘 먹을까 기웃 거리다

 

친구가 직원들이랑 갔었다는

 

태국음식점을 찾았다.

 

메뉴를 몰라 상호만 쓰면

 

생어거스틴

(파르나스몰점)

 


태국음식 매우 생소했다.

 

아마 처음 먹어 본 듯한 느낌이다.

 

일이 잘 안풀려 우울하고 울적한 마음에

 

서울에서 열일하는 친구를 찾았다.

 

 

그냥 앉아서 밥먹고 수다나 떨고 싶어서 찾았음

 

그렇게 갔더니 생각해보니 막상 뭘해야 할지 모르겠었다.

 

대 코로나 시대 ㅇㅇ 여기서 뭘 할 생각을 하는게 더 힘들듯

 

그렇게 더 돌면 밥도 못먹을 거 같아

 

친구가 회사 직원이랑 몇번 왔었다는 태국음식점을 찾았다.

 

태국음식은 처음이었다.

 

먼가 한식스러우면서 먼가 이국적인 맛이었다.

 

비엣남(베트남) 음식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과 식감

 

그리고 해산물 베이스로 하는 음식이 많아 보였다.

 

비싼거 몇개 시켜서 먹었는데 뭘 먹었느지 조차 모르겠다.

 

 

이름이 넘 생소해 ㅠㅠ

 

그냥 태국음식 사진만 남긴다.

 

 

 

볶음밥 스러운 것은

 

정말 밥이 잘 볶아서 나왔고

 

해물스러운 것은

 

해물스러운 맛이 잘 났다.

 

먼가 보이는 것에

 

예상하는 맛이 잘 났다.

 

 

특이점 없이 맛있는 맛이랄까

 

다음에도 또 가자고 하면

 

가겠는데

 

 

 

아무래도 가격대가

 

넘 심하게

 

부담스럽다.

 

 

그냥 난 국밥 체질인듯 ㅇㅇ

 

아니다

 

난 맛있는거 좋아하는 체질이다

 

돈이 없어서 못사먹을 뿐!!!!

 

라고 위로를 해봐도 뭐랄까

 

특별한 사람이나

 

특별한 일이

 

아니면 잘 안찾을 거 같다.

 

 


생어거스틴 파르나스몰점은 삼성역에 있다.

 

 


2021.11.04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밥(돼지국밥)_노수옥 돼지국밥_삼미시장

 

[먹부림 음식점편] 순대국밥(돼지국밥)_노수옥 돼지국밥_삼미시장

유후~ 백신패스 세상이 왔다... 보다는 위드 코로나 ㅇㅇ 뭐 나라 걱정을 갑자기 많이 하는 사람이 많지만 생각해보면 지금 우린 이미 위드 감기(독감) 하고 있다. 감기처럼 일상에서 함께라는 건

2ndqq.tistory.com

2021.07.31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쌀국수_포메인레드(구월동점)

 

[먹부림 음식점편] 쌀국수_포메인레드(구월동점)

어슬렁 어슬렁 서점을 찾아 책구경을 하다가 배가 고파서 찾은 포메인레드 쌀국수 책을 읽고 싶어 교보문고를 찾았다 읽고 싶은 책을 찾았는데 책값이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비싸서 알라딘을

2ndqq.tistory.com

2020.03.0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 편] 용인 수누리 감자탕 본사 직영점_뼈다귀 해장국

 

[먹부림 음식점 편] 용인 수누리 감자탕 본사 직영점_뼈다귀 해장국

그냥 저냥 뼈다귀 해장국이 땡겨서 용인가서 먹은 수누리 감자탕 뼈해장국 누구나 한번 쯤 이런 경험이 있을 거다. 한번 먹어본 음식이 머리에 남아서 왠지 또 아니 꼭 먹어야 겠다는 음식 말이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