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뇌망상/AI 가 그린 그림은 안 그림 그림인가 그린 그림 그림인가

[AI 그림] 뚱뚱하고 귀여운 고양이

by 뀨뀨3737 2023. 11. 6.
728x90
반응형

AI 가 그린 그림은

 

안 그린 그림 그림인가 그린 그림 그림인가

 

뚱뚱하고 귀여운 고양이

 


울 고양이 사진을 정리하고 나니

 

AI 가 생각하는 뚱뚱하고 귀여운 고양이가 뭔지 궁금했다.

 

그래서 뭐 텍스트 치고 생성하기 누르면 바로나오니

 

바로 해봤다.

 


 

 

먼저 사진 버젼

 

 

 

귀엽다.

 

사진 속 고양이 어디서 많이 봤는데 어디더라

 

티벳 고양이... 와... 너무 귀여웡..;; (다움 카페 사진 갈무리)

 

 

 


여튼 다음은 만화버젼

 

 

 

ㅋㅋㅋㅋ

 

역시 뚱둥해도 귀여워 보이는건 고양이 밖에 없는 건가

 

ㅋㅋㅋㅋ

 

아... 살빼야 하는데

 

ㅠㅠ

 

먼가 이상하지만 귀여움에 넘어가기로 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AI 그림] 달과 해

AI 가 그린 그림은 안 그린 그림 그린인가 그린 그림 그림인가 달과 해 왜인지 모르지만 갑자기 AI 그림 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그래도 하루 조회수 100 명도 안나오지만.. .시무룩 여튼 큰 달

2ndqq.tistory.com

 

 

 

[AI 그림] 달

AI가 그린 그림은 안 그린 그림 그림인가 그린 그림 그림인가 달 난 달은 좋아한다. 그래서 달을 AI 에 그려달라고 부탁함 큰달 사진과 그림을 얻고 싶어 텍스트에 한국 명절 추석의 달 사진 이렇

2ndqq.tistory.com

 

 

 

[AI가 그린 그림] 용

AI가 그린 그림은 안 그린 그림 그림인가 그린 그림 그림인가 용 테스트로 그림을 표현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궁금함이 크다. 그냥 용을 그려보고 싶었다. 일단 용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