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배고프다. 먹는다.

[먹부림 집밥편] 돼지고기 김치 두루치기_내손

by 뀨뀨3737 2022. 3. 31.
728x90
반응형

고기를 사고

 

김치를 썰고

 

대파를 썰고

 

돼지고기 김치 두루치기

(핸드 메이드)

 


회사에서 맛있는 김치를 매년 직원 복지로 나눔해 준다고 한다.

 

그래서 작년에(2021년) 배추랑 총각김치를 받았다.

 

정말 맛나는 김치라 매우 행복했고

 

 

어머님의 누나들께서 즉 이모님들이 김치를 공수해 줬다.

 

덕분에 김치 냉장고가 가득 채워졌고

 

이 김치를 어찌해야 할꼬

 

라는 고민에 빠져 한동한 김치찌개

 

김치전... 김치... 총각김치...

 

김치 넣은 애매한 찌개...

 

김치 들어간 된장찌개...

 

기타 등등 김치 음식이 엄청 나왔다..

 

그렇게 먹다가

 

드디어 이모님께서 기부해주신

 

김치냉장고 맨 아래칸이 비었다!!!

 

그치만 주말엔 아직가지 김치전이...

 

여튼 많이 남은 김치를 털기 위해

 

.. 라기 보다는 그냥 고기가 먹고 싶어서

 

고기를 샀는데

 

전지 2마논 오치!!!

 

김치를 털기 위해 김치랑 볶았다.

 

 

볶다 보니 마늘이 필요해 보여서 마늘을 송송 넣었고

 

대파를 올리면 좋을 꺼 같아서 올렸다.

 

고기가 굽듯이 구워진게 아니라

 

김치국물과 기타 야채 국물로 수육처럼 익었다.

 

나름 괜찮았다.

 

식감은 김치찌개 속 생고기 느낌이었다.

 

그리고

 

김치가 돼지기름에 맛있게 구워졌다.

 

마시쪙~!!

 

재료가 맛있으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음식이었다.

 

김치도 맛있고 고기는 애매했지만 좋았고

 

마늘도 대파도 좋았다.

 


대충 이것 저것 이마트 검단점에서 구매했다.

 

요새 이마트 오너가 조용한거 보니 곧 이상한 소리를 sns 할 준비하는게 아닐까 싶다.

 

정치와 결탁하고자 하는 오너와 차기 대통령이라니... 

 

정경유착의 끝판을 보여줄지 어떨지 궁금하다

 

 


2022.02.28 - [먹부림/배고프다. 먹는다.] - [먹부림 집밥편] 소불고기 떡볶이_이마트

 

[먹부림 집밥편] 소불고기 떡볶이_이마트

몇 달 전 어머니 생신으로 이것 저것 냉장고를 채웠다. 고기가 많이 남았다. 그래서 냉장고 처리용 떡볶이 소불고기 떡볶이 긁적 긁적 어미니께서 만드심. 히힛 여튼 슬슬 오래되가는 소불고기

2ndqq.tistory.com

 

2022.03.08 - [먹부림/배고프다. 먹는다.] - [먹부름 집밥편] 소고기 와 떡_이마트(검단점)

 

[먹부름 집밥편] 소고기 와 떡_이마트(검단점)

기력이 오늘 내일 할때 아버지께서 꺼내온 소고기와 떡 이마트서 구매 기력이 오늘 내일 아무것도 하기 싫어 징징 거리다 조용히 점심 상에 오른 고기와 떡 오마이갓 감사욤. 전날 아버지께서 50

2ndqq.tistory.com

 

2022.03.09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_피코크(이마트 검단점)

 

[먹부림 제품편]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_피코크(이마트 검단점)

아 쵸코 땡긴다 쵸코릿 샌드위치 비스켓 피코크 이마트 검단점 그냥 저냥 갑자기 쵸코 땡김 그래서 그냥 저냥 아무거도 주어 담음 그 중에 있던 피코크 프랑스 스탈 비스켓 초콜릿 샌드위치 비

2ndqq.tistory.com

 

2022.03.14 - [먹부림/배고프다. 먹는다.] - [먹부림 집밥편] 초이스 꽃갈비살 그리고 계란스크럼블_이마트(검단점)

 

[먹부림 집밥편] 초이스 꽃갈비살 그리고 계란스크럼블_이마트(검단점)

주말에 한가히 집에 있다가 나가서 사온 초이스 꽃갈비살 이마트(검단점) 그냥 저냥 영화나 볼까하다가 영화관 가보니 딱히 보고 싶은 영화가 없어서 터덜 터덜 집으러 걸어가다 중간에 들린 이

2ndqq.tistory.com

 

2022.03.15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LOACKER 아이스크림 케잌_베스킨라빈스

 

[먹부림 제품편] LOACKER 아이스크림 케잌_베스킨라빈스

흠... 술마시고 집에 사갔는데 다행히 아버지 생신이었다.;;;; Loacker 아이스크림 케잌 베스킨라빈스31(이마트 검단점) 술마시고 대량 정신 혼미 일때 아직 10시 까지만 모임이 허용되는지라 대충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