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먹부림 제품편] 또또 아침 떼우기_GS25

by 뀨뀨3737 2022. 7. 12.
728x90
반응형

이런 사진은 왜이렇게 많은 거지

 

어서 블로그에 올려야지

 

또또

 

아침 떼우기

 

GS25

 


친구가 보더니

 

일부러 살찌는 음식 찾아 먹냐고 물어본다.

 

그래서 운동을 해도

 

살이 안빠진 걸까

 

오늘 이상하게 더욱이 피곤하다

 

그냥 밀린일을 해치우듯  리뷰나 해야지

 


 

BREADIQUE 버터스콘

 

보기만 해도 꾸덕 구덕한 느낌이 든다면

 

ㅇㅇ

 

사실이다.

 

목에 메이는 맛과 달달한 맛이 함께 몰려올 것으로

 

예상하고 사먹었다.

 

의외로 생각보다 부드러웠고

 

굵은 소금? 설탕? 이 표면에 박혀 있어

 

씹는 느낌도 좋았다.

 

하지만 달다구리한 것이 적기 때문에

 

다음에 사먹진 않을 듯 하다.

 


 

BREADIQUE 브라우니 와플

 

누가 봐도 달달할것 같은 포장지!!

 

그 깊은 곳에서 올라온 기대감을 안고

 

포장지를 뜯었다.

 

오오 영롱한 쵸코 코팅!!!

 

달달하고 쵹쵹한 느낌!!

 

먼가 그동안 먹은 브라우니 와플의 느낌이 아니였다.

 

그렇다!!!

 

그냥 달아서 좋았다 ㅇㅇ

 

다음에도 또 먹고 싶다만

 

손에 너무 많이 묻어난다... ㅠㅠ

 


 

BREADIQUE 옥수수초코떡

 

이제 그냥 모든것이

 

BREADIQUE 브랜드로 나오고 있다.

 

옥수수향이 매우 진했지만

 

아쉽게도 내 취향은 아니였다.

 

쬰득 쬰득한 식감외에

 

거부감이 들었다.

 

 


 

땅콩크림빵

 

도투락 식품이라는 처음보는 회사에서 제조했다.

 

맛은 그냥 그저 그랬는데

 

의외로 향과 크림 상태가 좋았다.

 

그래도 목이 메이는 건 어쩔수 없었다.

 

우유와 함께 먹는걸 추천한다.

 


 

BREADIQUE 단팥크림빵

 

생각해보니 BREADIQUE 는

 

제품명이 가운데가 있지 않고 브랜드 명이 가운데에 위치한다.

 

그만큼 고급화로 밀고 있는거 같은데

 

보급형 고급 빵으로 괜찮기는 하지만

 

주변에 빵집이 생긴다면 끔살 당할 것 같다.

 

그래도 공장에서 찍어내서 깔리는 빵중에

 

그 질은 가히 좋다.

 

물론 CU의 연세우유생크림빵을 넘지 못했다.

 

브래디큐 라인업 중에

 

꽤 괜찮다고 느끼는 제품 중 하나인 단팥크림빵

 

정말 크림이 가득 가득 들어있다.

 

달달함도 좋고

 

느낌한도 있으며 부드럽다.

 

먼가 갖춰야 할건 다 갖춘 느낌임

 


 

휴~ 아직 리뷰할 편의점 제품이 많다

 

언제 다하냐.. ㅠ_ㅠ

 

일이 없어서 한가해서 이렇게 쓰는데

 

역시 한가하니가 월급이 밀린다.

 

이직 각!!! 

 


728x90
반응형

 

보통 GS25 목감고교 점에서 사먹었다.

 


2022.07.12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또 다시 아침_GS25(목감고교점)

 

[먹부림 제품편] 또 다시 아침_GS25(목감고교점)

사진 정리 중에 먼가 빨리 정리 안하면 그냥 버려질 것 같은 사진 모음 전!! 일명 아침 먹거리..;; GS25 (목감고교점) 요새는 GS25 에서 CU로 갈아탔지만 그 전까지 GS25의 빵을 자주 탐닉했다. 아침 출

2ndqq.tistory.com

 

2022.04.1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더블치즈버거 세트_위키드보이즈(시흥목감)

 

[먹부림 음식점편] 더블치즈버거 세트_위키드보이즈(시흥목감)

드디어!! 다이어트용 도시락을 다먹었다. 살이 3키로가 더 찐거 같.... 여튼 .... 몰라... 다이어트 ㅂㄷㅂㄷ 더블치즈버거 세트 위키드 보이즈(시흥목감) 체중감량을 위해 도시락을...ㄴㄴ 그냥 돈

2ndqq.tistory.com

 

2021.11.15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블리스버거&펍

 

[먹부림 음식점편] 수제버거_블리스버거&펍

햄버거가 땡겼다. 집근처 프렌차이즈는 대충 다 먹었는데 수제버거가 땡겼다. 더블 치즈 버거 블리스버거&펍 꾸덕 꾸덕한 치즈 두툽하다 못해 거대한 패티 버터에 구워 바삭하고 버터향이 나는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