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먹부림 제품편] 스위스 클래식 밀크_LINDT&SPRUNGLI_이마트(검단점)

by 뀨뀨3737 2022. 9. 21.
728x90
반응형

사직서를 냈다.

 

집가는 길

 

단게 땡긴다

 

스위스 클래식 밀크

LINDT&SPRUNGLI

이마트(검단점)

 


머나먼 출퇴근 길

 

거기에 밀리고 있는 월급

 

사직서를 냈다.

 

우울하기도 하고 속이 후련하기도 한 때

 

달다구리한게 땡겼다....

 

그럴리가 그냥 달다구리가 먹고 싶었다.

 

10시가 조금 안되어 이마트 검단점에 도착해서

 

대충 훑어 보다가

 

처음에는 milka 제품을 살까하다가

 

오래만에

 

스위스 껄 집었다.

 

 

이마트에서 집에가는 길

 

오랜만에 먹을 것에 대한

 

설레임이 나왔다.

 

어떤 맛일까 꾸덕 꾸덕 할까

 

고소할까 달까

 

치아 사이에 달라 붙을까

 

머나먼 상상을 하다가

 

집에 왔고

 

아버지가 달라고 할까바

 

몰래 까먹었다.

 

그르치 그르치..;;;

 

이게 불효닷!!!

 

아니다 아버지의 혈당을 생각한...

 

것으로 하자..;;;

 

 

ㅇㅇ

 

생김새는 여타 쵸코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ㅇㅇ

 

하지만 이 쵸코렛은 입안에서

 

매력이 폭발했다.

 

ㅇㅇ

 

 

맛있다.

 

쵸코는 맨손으로 만져도 녹아나오지 않았다.

 

탬퍼링을 잘한듯

 

그리고 입에 넣었을 때 바로 녹지 않고

 

어느정도 오독하고 씹고 나서야 녹기 시작했다.

 

좋았다.

 

입안에서 쵸코가 녹고

 

씹으면서 꾸덕 꾸덕 해졌다.

 

좋았다.

 

먹을 때는 몰랐는데

 

먹고 나서 단맛이 입안을 매운다.

 

입안을 행굴 우유가 절실했었음

 

좋았다.

 

맛있다.

 

다음에 또 먹고 싶다.

 

ㅋㅋㅋㅋ

 

다른 맛 먹어봐야 겠다.

 


728x90
반응형

스위스 클래식 밀크 는 이마트 검단점에서 구매했다.

 

 


2022.09.07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리츠 크래커 초코 엔 화이트_다이소(철산역점)

 

[먹부림 제품편] 리츠 크래커 초코 엔 화이트_다이소(철산역점)

동료의 생파 중 2차 이동 중에 잠간 들린 다이소(철산역점) 리크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 1차 생파를 하고 2차로 이동중에 잠깐 들린 다이소 철산역 점에서 낯이 익은

2ndqq.tistory.com

 

2022.08.04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카페편] 메가초코 with 몽쉘케이크_메가카피(부천테크노파크점)

 

[먹부림 카페편] 메가초코 with 몽쉘케이크_메가카피(부천테크노파크점)

출장을 왔죠 너무 일찍 왔죠 갈 곳이 없죠 어라 이시간에 연 카페가?! 메가초코 with 몽쉘케이크 메가커피(부천테크노파크 점) 아무생각 없이 집에서 5시 30분에 나와서 7시 도착 흠.... 왔더.... 망

2ndqq.tistory.com

 

2022.06.02 -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 [먹부림 제품편] 밀카 센세이션_milka CHOCO SENSATIONS_이마트(검단점)

 

[먹부림 제품편] 밀카 센세이션_milka CHOCO SENSATIONS_이마트(검단점)

빨래를 해야겠어요~ 그런데 세제가 없죠 이마트를 갔죠 세제를 사러 갔죠 손에 들린건 밀카 센세이션 milka CHOCO SENSATIONS 어느 날과 같이 빨래를 하려는데 섬유유연제 옆에 있어야 할 세제가 없었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