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엄청 더웠는데 ... 폭우 돌풍 천둥 번개

by 뀨뀨3737 2021. 7. 18.
728x90
반응형

 

 

엄청 더운 날이었다.

 

에어컨 풀로 틀고 싶은 날

 

계속 샤워 하고 나와도 더운 날

 

그런데 뭉게 뭉게 구름이 피어나더니 

 

갑자기 세상이 너무 환해 지더니 7초우 우르릉 쿠앙 쿠앙 을 시전했다.

 

마른 아늘이었다가 갑자기 번개와 천둥이라니 놀라서 보다가

 

갑자기 어두컴컴해지는 하늘에 비오겠다 싶어 창을 닫았다

 

그리고 머지 않아 갑자기 내리기 시작한 비!!!

 

많은 비!!

 

매우 많은 비!!!

 

그리고 서서 불어오는 바람!!! 돌풍!!

 

계속 치는 번개와 천둥!!!

 

태풍이 지나가는 줄

 

ㅋㅋㅋ

 

기분 좋게 쏟아져 내리는 비에 기분 나쁜 경험이었다.

 


인천 서구 태평아파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