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소고기야채죽_본죽&비빔밥cafe(시흥목감역점)

by 뀨뀨3737 2022. 9. 27.
728x90
반응형

속이 안좋았다.

 

병원을 가니

 

밥 먹지 말라고 하네...

 

소고기야채죽

본죽(시흥목감역점)


 

본죽 네이밍이 먼가 길어졌다.

 

저렇게 안해도 어떤 음식 파는지 아는데

 

구지 저렇게 했어야 할까..;;

 

여튼..;;

 

속이 안좋아서 일 끝나고 병원을 가니

 

의사 아저씌가

 

전형적인 장염 증상인데 가벼운상태

 

하지만 밥을 먹지 말고 굶으라고 하고

 

정 못 버티겠으면 죽을 먹으라고 말씀하심.

 

이런 소리를 들었다.

 

그래서 죽을 먹으러 갔다..;;;;

 

오랜만에 운동을 하고

 

집에 가는 길

 

배는 아픈 와중에 식탐이 차 올라서

 

본죽을 찾았다...;;

 

본죽&비빔밥cafe를 찾았다..;;

 

아니 정말 네이밍 센스 하곤..

 

 

여튼

 

그렇게 들어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스테디 셀러라 할수 있는

 

소고기야채죽을 선택했다.

 


 

소고기야채죽

 

지금의 본죽을 있게 만든 스테디 셀러 중 하나로

 

맛있다.

 

본죽 가격은 기분나쁘게 해도

 

맛은 기분 좋게 해준다. ㅇㅇㅋ

 

건강한 맛에 물리거나 비린내 나지 않는 죽

 

그게 본죽이다.

 

이러다 뉴스에 건강하지 않는 원재료 쓴다 하면

 

망할 듯 ㅋㅋ;;

 

소고기와 야채가 위에 부담이 되지 않을 정도로 잘려 있고

 

그렇다고 식감이 아예 없지 않는 알맞게 잘려 들어 있다.

 

함께 나오는 동치미와

 

김치 그리고 젓갈 또 장조림 모두 알맞다

 

과하지 않은 맛이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에 활기를 넣어주는 것에는 모자람이 없다.

 

여튼 맛있게 잘먹었다.

 

처음 양은 후덜덜 했지만 먹다보면 다 먹는 본죽

 

ㅋㅋㅋㅋ

 

속이 좀 안좋다 싶으면 다시 찾아야 겠다.

 


728x90
반응형

본죽&비빔밥cafe 시흥목감역점은 여기 있다.

 


2022.09.0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해물덮밥_토니향(시흥시 목감)

 

[먹부림 음식점편] 해물덮밥_토니향(시흥시 목감)

배고프다 맛있는게 먹고 싶다 해물덮밥 토니향(시흥시 목감) 다른 사람들이 동의안할지라도 시흥시 목감의 맛집을 꼽으라면 토니향을 먼저 꼽을 것 같다. 뭐 일단 내 입맛에는 딱 좋다 ㅇㅇㅋ

2ndqq.tistory.com

 

2022.08.26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사랑이 행복이] 회냉면 그리고 왕만두_목감함흥냉면(시흥시 목감)

 

[사랑이 행복이] 회냉면 그리고 왕만두_목감함흥냉면(시흥시 목감)

갑자기 식욕 폭발 저녁을 먹는닷!! 회냉면 그리고 왕만두 목감함흥냉면 (시흥시 목감) 전날 들깨칼국수를 먹고 난 후 식욕이 폭발하고 있다. 왠지 여기저기서 받고 있는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2ndqq.tistory.com

 

2022.05.02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전복내장죽_본죽(시흥목감조남점)

 

[먹부림 음식점편] 전복내장죽_본죽(시흥목감조남점)

이곳은 점심을 사먹기로 결심하면 막상 손이 가기 어려운 그런 곳 그래서 선택한 전복내장죽 본죽(시흥목감조남점) 신도시 혹은 재개발 지역이 대부분 그렇 듯 갓 생긴 도심과 구도심 사이에 거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