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제품 편

[먹부림 제품편] 리터 스포트 미니 너트 셀렉션_리터 스포츠(Alfred Ritter GmbH&Co.KG)

by 뀨뀨3737 2022. 12. 6.
728x90
반응형

이마트를 갔죠

오옷 뉴 아이템!!

리터 스포트 미니 너트 셀렉션

이마트 검단점


쵸코 덕후인 냥집사는

오늘도 이마트에 들려

할인된 식품을 노리다가

쵸코칸에 갔다.


그곳에 못보던 아이템을 발견했고

바로 겟함!!

그 이름 하야 열파참~!!

이 아니라

리터 스포트 미니 너트 셀렉션

이었다.


화이트 홀 헤이즐넛,

밀크 홀 헤이즐넛,

다크 홀 헤이즐넛

이렇게 구성돼 있다.



화이트 홀 헤이즐넛

그냥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쵸코렛 속에

헤이즐넛 견과가 들어있다.

달콤하고 오독 오독 식감도 좋았다.

쵸코도 입속에서 부드럽게 부서진다.


밀크 홀 헤이즐넛

밀크 쵸코를 기반으로 헤이즐넛이 들어가 있음.

화이트 보다 단단한 느낌이지만

화이트와 달리 손에서 녹는 느낌이 들었다.

그치만 달다구리 하고 좋았구

오독 오독 견과류 부서지는 식감 좋앙


다크 홀 헤이즐넛

달달함 보다는 단단한 느낌이고

쓰지는 않았지만

거친 느낌이 있다.

아 몰랑 마시쪙

견과류 부서지는 느낌과

쵸코가 입속에서 부서지는 식감이 같았다.


리터 쵸코 제품을 제법 많이 먹고 있는데

이번 제품도 만족 스러웠다.

물론 가격은 불만족 스럽다.

이렇게 들었는데 5천원이 넘었던 걸루 기억함.

비싼 쵸코...

이젠 모든게 비싸져서...

하.... 김진태는 이 사태를 어떻게 책임지려나...

윤정권이 지금 이 엄청난 자금이 안도는 시장을

해결할 만한 능력이 없을 텐데....

아 갑자기 쵸코리뷰하다 이게 먼 ㅋㅋㅋ

여튼 쵸코 비싸지만 맛있다.

쵸코 덕후라면 도전해보길 ㅇㅇㅋ


728x90
반응형

[먹부림 제품편] 밀카 무_MILKA CHOCO MOO_MONDELEZ_이마트 검단점

쵸코!!! 마시쪄!!! 밀카무 몬델리즈 (MONDELEZ) 헤헤 쵸코다 초쿄 헤헤 오랜만에 이마트 나드리에서 몬델리즈 밀카 무를 구매했다. 뭐 무슨 맛인지 알아서 그동안 다른 쵸코에 손이 갔었는데 오늘은

2ndqq.tistory.com

[먹부림 카페편] 디저트 앤 커피_얀 쿠브레(YANN COUVREUR)_카페꼼마(동교동)

서울 나드리 카페 커피 앤 디저트 얀 쿠브레(동교동) 친구들과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점심을 먹고 근처의 카페로 가서 떠들 떠들 하려 했는데 하필 이날 휴일이었다. 그래서 지역 주민 찬스를 사

2ndqq.tistory.com

[먹부림 제품편] 밀카 초코 슈프림_milka CHOCO SUPREME_생선(코스트코)

생일 파튀 이후 손이 들려있던 milka CHOCO SUPREME 동료들에게 생일 선물을 받았다. 물론 내가 선택했다. 헤헷 단거!!! 단것과 대부 원서를 부탁했다. 그렇게 받았고 고마웡~!!! 생일 케익은 하고 싶지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