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전, 순대 그리고 순두부 찌개_종로의 소문난 경북집(주안역)

by 뀨뀨3737 2022. 5. 10.
728x90
반응형

주안역에

 

경북집이 있었다.

 

어떤 세트

종로의 소문난 경북집

(주안역)

 


친구와 아는 형님과

 

2차로

 

형님이 아는 소소한 술자리하기 좋은 가게

 

종로의 소문난 경북집을 찾았다.

 

 

예전에 서울 종각에서 많이 놀때

 

자주 갔던 경북집 ㅋㅋㅋ

 

그 체인점인듯 ㅇㅇ

 

맛있고 저렴한 전집으로 생각하면 될것 같다.

 

어떤 세트를 시켰는지 잘 기억이 안난다.

 

술이 어느정도 오른 상태라

 

기억나는건 전이 맛있었고

 

순대는 기성품같지만 적당히 좋았고

 

찌개는 엄청 매워 보였으며

 

돼지귀가 들어가 보이는 묵이 나왔다 정도

 

ㅇㅇ

 

 

맛도 꽤 적당히 안정적이었다.

 

친구한테 연신 나중에 술마실때

 

여기 오면 되겠다고 말했다.

 

가격도 꽤 안정적이었다.

 

가성비와 맛 그리고 양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느낌

 

ㅇㅇ

 

여기서 막걸리를 마셨는데

 

소성주가 아니라 다른걸 먹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다음에 조금

 

정신이 멀쩡했을 때 한번 더 오고 싶다.

 

728x90
반응형

주안역에 위치한 종로의 소문난 경북집은 여기 있다.

 

 


2022.05.1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_짬뽕나라(주안역)

 

[먹부림 음식점편]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_짬뽕나라(주안역)

어린이날 친구와 술마시기로 작정하고 주안역에 갔다.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 짬뽕나라(주안역) 몇 일 전 짬뽕나라에서 간짜장과 파탕수육을 인상깊게 먹었다. 다음에 여기 방문해서 꼭 짬뽕을

2ndqq.tistory.com

 

2022.05.09 - [여행/인천] - [나드리] 인천 주안

 

[나드리] 인천 주안

또 나다닌 주안역 근처 하루종일 주안 5월 5일 어린이날.... 난 어린이니까 .... 자립하지 못하면 어린이지 뭐!!! ㅂㄷㅂㄷ 왜 뭐!! 여튼 이런 어린이 스러운 생각으로 술마시러 주안역 갔다. 친구가

2ndqq.tistory.com

 

2022.01.10 -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 [먹부림 음식점편] 굴보쌈_옥이 보쌈 족발(주안역)

 

[먹부림 음식점편] 굴보쌈_옥이 보쌈 족발(주안역)

친구랑 이강보쌈 얘기하다가 찾은 굴보쌈 옥이 보쌈 족발 이강보쌈 가게 자리를 밀어버리고 잠시 주차장으로 쓰일때 처음 방문했던 옥이 보쌈 먼가 이강보쌈 스러우면서 조금 아쉬운 맛을 갖췄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