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먹부림 음식점 편

[먹부림 음식점편] 굴 보쌈과 굴 족발_인천시 서구

by 뀨뀨3737 2022. 12. 9.
728x90
반응형

겨울이다

 

굴의 계절

 

굴 보쌈

그리고

굴 족발


김장의 계절

 

그리고 굴의 계절이 왔다.

 

김장이면 역시 수육이고

 

굴의 계절이면 역시 굴이지...

 

그래서 굴보쌈을 냠냠했고

 

며칠 지나지 않아 굴족발을 냠냠했다.


굴보쌈

 

회사에서 월급은 나오지 않았지만

 

김치 복지를 해줬다.

 

곧 그만두는대도 보내줘서

 

감동 받았지만... 월급이 안나오면... ㅠ_ㅠ

 

여튼 맛있는 김치가 도착하고

 

그래서 굴보쌈을 시켰다.

 

먼가 맥락이 이상하지만 그렇다 그냥

 

굴 보쌈이 먹고 싶었는데 이유를 찾은 것일 뿐!!

 

굴 철이긴 하지만 아직 날이 춥지 않아서 일까

 

굴 씨알이 그렇게 굵진 않았다.

 

보쌈은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좋았다.

 

김치도 달고 맛있었지만

 

회사에서 보내준 김치가 더 맛있었다.

 

처음 시켜 먹은 곳이었는데

 

너무 맛있다 라는 느낌 보다는

 

적당히 맛있었다.

 

상호는 마늘보쌈 굴선생

 

위치는  여기 있다.

 

 


족발 에 굴 추가

 

그냥 일반 족발에 굴을 추가했다.

 

의외로 괜찮은 조합이었고

 

앞서 조금 부실했던 굴이 아닌

 

씨알이 굵은 굴이 등장했다.

 

쌈채소에 회사에서 가져온 김치와 함께 냠냠함.

 

족발도 쫀쫀하고 맛있었다.

 

살도 많고 좋았음.

 

주문한 곳은 당하족으로

 

집근처에서 믿고 먹는 맛집 중 하나이다.

 

실속메뉴에 통영굴을 추가로 시킴.

 

이집은 직접 찾아가서 먹어보고 싶다.

 

 

 

 


요새 갑자기 굴이 많이 땡긴다.

 

얼마전 이마트에서

 

굴 행사를 하고 있어

 

300g 짜리 한 봉지를 사왔다.

 

앞에 소개한 굴보쌈과 굴족발

 

다 저리가라 굵은 씨알에

 

엄청 신선했다

 

그냥 바로 초장에 찍어서 아버지와 먹었다.

 

다음에도 판매하면 리뷰해야징 ㅋㅋ

 

굴 맛있엉!!

 


728x90
반응형

 

 

[먹부림 음식점편] 족발 그리고 막국수_안정훈 수제족발

대산으로 내려가기 전 일이 좀 안풀렸던 친구와 족발 한점 막국수 한 젓가락 족발 그리고 막국수 안정훈 수제 족발 서산시 대산으로 일하러 가기 전 친구를 만나 술 한잔 하기로 했다. 최근 코로

2ndqq.tistory.com

 

[먹부림 음식점편] 굴보쌈_옥이 보쌈 족발(주안역)

친구랑 이강보쌈 얘기하다가 찾은 굴보쌈 옥이 보쌈 족발 이강보쌈 가게 자리를 밀어버리고 잠시 주차장으로 쓰일때 처음 방문했던 옥이 보쌈 먼가 이강보쌈 스러우면서 조금 아쉬운 맛을 갖췄

2ndqq.tistory.com

 

 

[먹부림 제품편] 세방황칠족발_보쌈_족발

무심코 지난 카톡을 보니세방황칠푸드 홈페이지가 링크 돼 있었다.그래서 시켰다. 세방황칠족발 세방황칠수육보쌈 세방황칠족발을 알게 된 시점은 언제 쯤인지 모르겠지만 오늘의 유머라는 싸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