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이와 행복이

[사랑이 행복이] 10월 모음-1(22.10.13~22.10.22)

by 뀨뀨3737 2022. 11. 2.
728x90
반응형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 하는 소소한 일상

 

10월 모음 - 1

(22년 10월 13일 ~ 10월 22일)


카카오가 화재와 함께 망이 올 스톱 되면서

 

블로그 쓰기를 멈췄었다.

 

서버를 따로 관리 하지 않는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라니...

 

당황스럽지만

 

일어났고

 

회복되는데 생각보다 늦었다.

 

한번 안쓰게 되니까 1달이 넘게 쓰지 않음..;;;

 


사랑이와 행복이는

 

우당탕탕 잘 지냈다.

 

먼가 회춘한듯 열심히 뛰어다니는게 너무 불안하다.

 


 

 

행복이는 랜날 스페셜 사료를 먹고 있다.

 

수술받고 신장관련 검사에서 신장의 역할이 40% 정도 떨어진 것으로 나왔다.

 

이후 어느정도 관리를 하고 나서 그정도 수치가 계속 유지되는 것을 확인해서

 

이렇게 관리 해주면 신장쪽은 큰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이제 행복이는 고기를 못 먹게 됐다.

 

저 넥카라가 참 안쓰러워 보였고

 

넥카라를 써서 잘 씻지 못해 조금 더러운 고양이가 됐었다.

 

볼때마다 수건으로 닦아줬는데 아무래도 한계가 있겠지

 

사랑이는 뭐

 

사랑이 다움

 

여전히 터프하게 뛰어다니고

 

...

 

근래에 다리를 많이 저는데

 

병원을 갔을 때 문제 없다고 했었다.

 

문제가 있어서 다리를 저는 걸텐데.. ㅠㅠ

 

 

 

행복이가 넥카라 벗는 방법을 찾았다.

 

ㄷㄷㄷㄷ

 

다시 씌어줘도 도망가지 않아서 좋았는데

 

그래도 아직 수술부위가 아물지 않아서 불안했다.

 

 


 

요새 갑자기 날이 추워지면서

 

사랑이는 출근준비할때 날 찾지 않고

 

안방 침대위 따뜻한 이불 위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한다.

 

그래도 이렇게 한번 씩 출근전 와서 디리에 스윽 앉으면

 

이상하게 그게 큰 힘이 된다.

 

사랑이과 다리사이에 앉아

 

그릉그릉 하면

 

행복이가 불편한 넥카라를 휘적 휘적 저으며 다가온다.

 

그럼 저렇게 긁어주는 포지션이 됨 ㅋㅋ

 

 

 

사랑이는 무엇을 바라보고 있을까요!!!

 

 

네 밥먹는 행복이었습니다...;;

 

이런 식탐쟁이...

 

 

 

사랑이는 저렇게 안방 침대 베게 위쪽에 자리 잡는다.

 

어머니 말씀으로는 베게와 침대 사이에서 그릉 그릉 거린다고

 

ㅋㅋㅋㅋㅋ

 

왠지 내가 침대에서

 

사랑이 사진을 찍으니까

 

먼가 샘나서 올라온 거 같은 행복이

 

ㅇㅇㅋ

 

 

 

매일 새벽 밥달라고 깨운다

 

몇시인데 새벽단어를 쓰냐고?

 

4시...

 

ㅠㅠ

출근하러 현관에 나가니

 

오도도돋 달려오고 있는 중이 사랑이

 

사랑이는 훈련만 잘 했으면 산책냥이 가능할 뻔했다.

 

하지만 역시 집고양이는 집에 있어야징

 

 

 

먼가 넥카라가 조였는지 조금 부은 듯한 얼굴

 

행복이는 수술 전보다 1키로가 늘었다.

 

갑자기 느는 체중에 동물병원 의사도 걱정했지만

 

다행히 1키로 이후로 늘지 않고

 

신장수치도 크게 나빠지지 않아

 

한시름 놓았다.

 

넥카라가 많이 불편하겠구나 생각하고

 

운동을 다녀오니

 

 

빰..;;;

 

넥카라가 벗겨져 있었다.

 

아버지 말로는 침대위에서 자기가 벗어놨다고....;;

 

수술부위를 너무 심하게 핥거나 관심을 갖으면

 

그때 씌우기로 결정했다.

 

 

이제 사랑이 최애착 자리가 됐다.

 

저 방석을 분명 2개를 샀는데 하나는 어디로 갔는지..

 

나중에 천천히 찾아봐야징.

 

넥카라를 풀고

 

행복이는 한동안 계속 그루밍을 했다.

 

몸이 다시 뽀샤시하게 돌아왔다.

 

이후 다행히 수술부위에 대한 관심이 적어졌고

 

이제 수술부위에도 털이 무성하게 자라

 

핥아도 수술부위에 직접적인 영향이 없을 거라 보인다.

 

이제 일상으로 돌아왔다.

 

행복아 고생많았다. ㅠ_ㅠ

 


사랑아 행복아 건강하자

 

ㅠㅠ

 


728x90
반응형

사랑이와 행복이

두 고양이는 소소한 일상으로 다시 돌아온다앗!


오래 전!!

사랑이와 행복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블로그에 올렸는데

어떤 기레기보다 못한 이가

오탈자 까지 그대로 똑같이 영상만들어서

유투브에 올리더라 ㅂㄷㅂㄷ

이젠 내 글 안긁어 가겠지!

 

 


2022.10.13 - [사랑이와 행복이] - [사랑이 행복이] 여유_221012

 

[사랑이 행복이] 여유_221012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여유 (22년 10월 12일) 새벽에 일어나는 시간이 점점 당겨 지고 있다. 이제는 5시 같은 4시 40분 대가 아닌 4시 30분 이전에 일어남..;; 그래서인지

2ndqq.tistory.com

 

2022.10.05 - [사랑이와 행복이] - [사랑이 행복이] 모처럼 출근_221004

 

[사랑이 행복이] 모처럼 출근_221004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모처럼 출근 (22년 10월 04일) 연휴가 끝났다. 인생 다 산 느낌이었다. 하지만 오늘도 그렇듯 행복이는 날 4시 30분 쯤에 깨우고 ㅇㅇ 언제나 그렇

2ndqq.tistory.com

 

2022.06.13 - [사랑이와 행복이] - [사랑이 행복이] 2020년도 - 5부 -

 

[사랑이 행복이] 2020년도 - 5부 -

사랑이 행복이 두 고양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2020년 5부 사랑스럽고 귀여운 울 고양이 사진 가즈아~!!!! 사랑이 행복이 사진 ㄱㄱㅆ 일 끝나고 집에 와 힘듬 몸을 쇼파에 기대면 어김없이 사

2ndqq.tistory.com

 


2022년 10월,

 

안전시스템 붕괴로 발생한 안타까운 이태원 참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