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을 써보자/아버지(완)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7_에필로그

by 뀨뀨3737 2023. 10. 17.
728x90
반응형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7_에필로그

 


루틴적인 하루

 

그렇고 그런 하루

 

시간은 또 아무렇게나 흐른다.

 

업무 중 잠깐의 휴식시간 부재중 전화를 확인한다.

 

일한다는 핑계로 안받았던 엄마의 전화

 

무슨 용건인지 알것 같다.

 

심심한 마음에 반가운 마음에 전화를 걸었다.

 

"엄마, 잘 지내?"

 

살짝 고성이 온다.

 

"야! 무슨일 있어?! 아빠가 걱정해서 꼭두 새벽부터 전화해서 너한테 연락을 해보라잖아"

 

아 역시...

 

"아니야 무슨일 없어요."

 

어서 끊어야 한다.

 

"야이!! 너가 아빠한테 전화 하나를 해 뭘 해!! 하도 연락을 안하니까 아빠가 걱정을 하지?!!"

 

"아니, 네, 미안해요. 자주 전화할께요."

 

"흠!! 그래!, 자주 전화하고, 이번주 언제쉬어? 맞춰서 아빠 보러가자"

 

아... 이게 이렇게 흐르는 구나...

 

"네, 스케쥴 보고 연락드릴께요"

 

"너, 확! 그냥! 저번처럼 무슨일 있다하면 내가 아빠랑 너 찾아간다."

 

ㄷㄷㄷㄷㄷ

 

"네, 확인해보고 전화 드릴게요."

 

"알았다. 끊어"

 

 

역시... 아빠가 엄마한테 연락했군.

 

이게 가족인가?

 

- 끝 -

 


주제는 없이 그냥 생각나는 걸 순차적으로 쓴거에요.

 

헤헤 잼나게 읽어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3.10.15 - [소설을 써보자/아버지] -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6_전화 파트2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6_전화 파트2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6_전화 파트2 오랜만에 아빠 목소리를 들었다. 언제 부터였는지 기억도 가물하게 아빠 목소리를 듣지못했다. 일부러 대화를 안한건지 대화를 할 시간이 없던건지 아니다

2ndqq.tistory.com

 

2023.10.07 - [소설을 써보자/아버지] -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5_전화 파트1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5_전화 파트1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5_전화 파트1 흔들리지 않는 택시 안 정적이 도는 택시 안 생각이 많아졌다.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물론 이런 말씀 하신적이 없다. 내게 딱히 무언 가를 바라

2ndqq.tistory.com

 

2023.10.01 - [소설을 써보자/아버지] -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4_택시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4_택시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4_택시 길병원 앞 택시를 탔다. 부천 중동 대로와 달리 어두운 배경이다. 택시기사님은 조용히 차를 몰았다. 차창에 머리를 기대 밖을 보았다. 밝은 빛이 아닌 은은한 빛을

2ndqq.tistory.com

 

2023.09.30 - [소설을 써보자/아버지] -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3_아버지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3_아버지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3_아버지 잠깐 현실과 분리되었다가 다시 현실로 돌아왔을 때 내 수중에 현금이 없다는 걸 알았다. 텍시 아저씌는 현금을 요구하며 한숨을쉬었다. 나도 오늘하루 짜증나는

2ndqq.tistory.com

 

2023.09.29 - [소설을 써보자/아버지] -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2_택시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2_택시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2_택시 전화 한통화 길지도 짧지도 아니지 매우 짧았던 통화 이후 문자가 하나 왔다. 장례식장 주소 ... 인천 시청 옆의 길병원 장례식장으로 갈 채비를했다. 그런데 ㅋㅋㅋ

2ndqq.tistory.com

 

2023.09.28 - [소설을 써보자/아버지] -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1_전화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1_전화

소설을 써보자 아버지-1_전화 그냥 그런 날이였다. 루틴적인 어떤 부천에서의 하루... 흠 대충 히스토리를 설명하면 흠... 지방의 작은 대학교 졸업 전, 중소기업에 취직했다가, 과로(7시 출근, 새

2ndqq.tistory.com

 

 

728x90
반응형